#Live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 in CGV 연남

2021/08/18

 


해외여행도, 국내여행도 요원해진 요즘 영화관이야말로 2시간 동안 완전히 다른 세계로의 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곳인데요. 지난 7일 데이트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홍대와 연트럴 파크 사이에 CGV 연남이 문을 열었습니다. 새로운 시대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곳이 더욱 특별한 이유, 삼화페인트 안심닥터 상영관이 오픈 되었다는 점입니다.

 

 

 

 

CGV 연남에서 안심하고 즐기는 도심 속 피크닉(feat. 안심닥터)

 


 

CGV 연남은 연남동 경의선 숲길 인근에 위치해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진 곳인데요. 영화관에 들어서는 순간 연트럴 파크가 실내로도 이어지는 것 같은 싱그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CGV 연남에는 더욱 심쿵할 포인트가 있는데요. 바로 호텔 스위트룸을 영화관 안에 옮긴 듯한 특별관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를 최초로 도입했다는 점입니다.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닝타임 내내 안심이 되는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 

 


 

CGV 연남에는 스위트 시네마 외에도 또 다른 특별관이 있는데요. 바로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입니다. 삼화페인트는 지난 4월 CGV와 협약을 맺고, 안심할 수 있는 관람 환경을 만들기 위해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을 오픈했는데요. CGV 연남 9층에 위치한 상영관 4관에서 삼화페인트의 안심닥터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까지 잡아주는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이라면 요즘 같은 때에 가는 영화관 나들이라도 러닝타임 내내 한결 마음이 편안할 것만 같은데요.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에는 항바이러스 기능성에 대해 검증과 인증을 받은 안심닥터가 사용됐는데요.

 

 


 

CGV 연남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에 적용된 안심닥터는 국내 최초 항바이러스 페인트로 공기 중 바이러스가 페인트 표면에 접촉하면 99.9% 사멸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에 대해 검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보건복지부 산하기관을 통해 바이러스 사멸 효과 시험과 검증도 완료했습니다. 여기에 ‘항균, 항곰팡이 및 이지클리닝 특성을 갖는 친환경 수성도료 조성물’로 국내 업계 최초로 항바이러스 관련 특허 등록 완료(등록번호: 10-2262892)을 마쳤다고 하니, 마음 푹 놓으셔도 될 것 같죠? 

 

 


 

안심닥터와 함께 언제나 어디서나 안심하는 일상 

 


기능과 활용도를 인정받은 항바이러스 도료, 안심닥터는 정식 출시 전부터 CGV와 같은 상업공간 뿐 아니라 공공기관까지 다양한 영역에 쓰였는데요. 해썹(HACCP)인증 식자재 제조업체 (주)화미를 비롯해 영화관(CGV 강남), 인천광역시청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됐답니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 소재 도서관과 어린이집, 원주시청소년수련관 등 실내 환경에 더욱 민감한 어린이·청소년 이용시설 등도 안심닥터를 활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답니다. 

 

 

 

지금까지 삼화페인트와 함께 한층 더 안심할 수 있는 영화 관람이 가능한 CGV연남과 함께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CGV연남의 삼화페인트 안심닥터관 외에도 삼화페인트와 CGV는 관객들이 돌아가는 그 순간까지 안심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전국 7개 CGV 영화관에 안심퇴장로를 구축했습니다. CGV 7개 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안심퇴장로는 어떤 모습인지도 나중에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어딘가로 떠나기도 요원한 때, 어딘가로 떠나는 티켓 예매는 어렵겠지만 영화 한 편 예매해서 영화의 세계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안심은 삼화페인트가 책임지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삼화페인트와 함께 Let’s CHILL 하세요!

Next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