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화페인트,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2022/04/29

삼화페인트공업㈜(대표이사 오진수 사장)이 4월 27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며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

 

삼화페인트는 온라인을 통한 일반 소비자의 페인트 구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과의 접근성,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

 

삼화페인트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B2C 대상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럭스’ 라인을 메인으로 판매한다. 아이럭스(i-Lux)는 초보자에서부터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삼화페인트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로, 네이버스토어에서는 아이럭스 제품군을 용도, 목적별로 구분해 소비자들의 페인트 선택 고민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공간별 베스트 컬러 제안, 셀프 페인팅 가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제품 구매뿐 아니라 소비자가 시공 과정 중 궁금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삼화페인트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samhwapaint)오픈을 기념해 페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월 27일부터 5월 26일까지 한 달간 도장세트를 증정한다. 포토리뷰 작성 전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베스트 리뷰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스토어의 메인 배너와 ‘삼화 News’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B2C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삼화페인트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을 확대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밝혔다. <이상> 




[보도사진] 삼화페인트가 27일 오픈한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의 메인화면

Next Story